저도 런닝맨다시보고싶어요ㅠㅠㅠ놀러와도보고싶구요..하...생각만해도기분좋아지네욯ㅎㅎㅎ♡ 작성자 김수빈 작성시간 15.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