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 너무나도 가슴아팠고 동시에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마음이 허한게 무슨 감정인지ㅠㅠ♡연기 짱! 작성자 진유이 작성시간 15.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