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갓다와서 이제야 발도장..ㅠ 근데 무대인사 떳네요ㅠㅠ 서울은 추석기간에 하는건가요?? 꼭 보고 싶은데 작성자 Fighting희경 작성시간 15.09.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