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ㅠㅠ 16일날 사도 좋은자리로 미리 예매를 해놨는데
왜때문에 그날 연장근무죠 ..
회사 망했으면..ㅇ<-<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시간 15.09.13 -
답글 8ㅅ8 그렇죠 회사가 망하면 (절레절레) 덕분에 힘을 냅니다. 감사해요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09.13
-
답글 아휴...꼭 일이 꼬일려면 그렇다라구요...그래도 회사 망하면 안되죠.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세요. 그다음 날이 있잖아요 작성자 간만에 작성시간 15.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