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ㅠㅠ 16일날 사도 좋은자리로 미리 예매를 해놨는데
    왜때문에 그날 연장근무죠 ..
    회사 망했으면..ㅇ<-<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시간 15.09.13
  • 답글 8ㅅ8 그렇죠 회사가 망하면 (절레절레) 덕분에 힘을 냅니다. 감사해요 '8ㅅ8 그렇죠 회사가 ' 글에 포함된 스티커 작성자 하늘연달엿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09.13
  • 답글 아휴...꼭 일이 꼬일려면 그렇다라구요...그래도 회사 망하면 안되죠.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세요. 그다음 날이 있잖아요 작성자 간만에 작성시간 15.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