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울배우를 봐서라도 당연히 잘 되어야할 영화지만.. 저는 송강호씨도 좋아하는 배우인데 변호인 이후 너무 오랜만에 뵙는 영화라 이 분을 봐서라도 잘 되었으면... 합니다. , , 내가 좋아하는 오빠들만 다 모였어요~ ㅎㅎㅎ (잘생기면 다 오빠라면서요..ㅋ) --> 송배우 얼굴을 떠올리며, 너무 무리다 싶어 오빠는 취소... ㅡ ㅡㅋㅋㅋ 작성자 깜장마녀 작성시간 15.09.14
  • 답글 사실 송배우님은 그냥 국민 오빠인걸로.
    유배우 다음으로 멋진 배우
    작성자 간만에 작성시간 15.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