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내일 육룡이 본방사수!!예!!유배우님도 푹 좀 쉬셨으면:-) 작성자 어여쁜홍식오빠 작성시간 15.10.04
  • 드디어 내일 육룡이!!!!!
    본방사수 꼭꼭해야지융
    작성자 앤아 작성시간 15.10.04
  • 드뎌 내일육룡!!!♡♡ 작성자 빠라바밤 작성시간 15.10.04
  • 드디어 내일 육룡이ㅠㅠ 작성자 솜사탕 작성시간 15.10.04
  • 얏호 드디아 내일 육룡이 나르샤해용 꺄ㅑㅑㅑ 본방사수! 작성자 뇨뇨 작성시간 15.10.04
  • :) 가입했어요
    육룡이나르샤와 함께 하려고
    ㅠㅠ
    작성자 반짝해요 작성시간 15.10.04
  • 내일 이방원 보려고 대기중.. 작성자 거로문재신 작성시간 15.10.04
  • 계속 기다려왔던 육룡이 나르샤!!
    신세경이 부럽당@@
    작성자 유하으니 작성시간 15.10.04
  • 유아인밖에안보인다 치명적매력가진사람 연기는당연최고 최고최고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10.04
  • 유아인 타 한류스타 톱스타들과 다르게 클래스가다른 배우 유아인 유아인최고!!!!!낼 본방사수!!! ♡♡♡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10.04
  • 드디어육룡이나르샤 내일시작하네요ㅎ꼭본방사수!! 작성자 럽홍식 작성시간 15.10.04
  • 유배우님 내일이기다려져요!! 작성자 유아인홍식쓰 작성시간 15.10.04
  • 유배우님 멋져요 화이팅!!!!!! 작성자 parkju 작성시간 15.10.04
  • 육룡이 나르샤 내일첫방....! 저 하루도빠짐없이 본방볼거에여 ㅠㅠㅠㅠ 작성자 아인스릉 작성시간 15.10.04
  • 강여스누피에서 아인나라엄홍식으로 닉변했어요! 작성자 아인나라엄홍식 작성시간 15.10.04
  • 홍식오빠 어제 오픈토크 유투브로 봤는데
    진짜 대답해주시는거 보면서 진짜 멋있다고 느꼈어요..♡

    엄배우 흥해라!!
    작성자 썽블리 작성시간 15.10.04
  • 정말 아인씨 보고싶어요~어제 부국제 잘봤어요~ ^^ 작성자 애정하는유아인 작성시간 15.10.04
  • 드디어 내일 육룡이 시작하네요ㅎㅎ 아역배우가 나오겠지만 너무 기대되네용! 작성자 아인을보아요 작성시간 15.10.04
  • 어제 부국제 정말이지 멋있었음ㅁ....어제 진짜 팬섭쩔었어요 작성자 온리 홍식 작성시간 15.10.04
  • 배우팬카페는 처음이네요ㅎㅎㅎㅎ
    사실 반올림때부터 좋아만하고 이런 활동을
    해본적이 없어서 제대로 해보려고 가입했습니다~
    작성자 매력보스 작성시간 15.10.0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