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사도..여운이 길게 남네요. 작성자 grapefruit 작성시간 15.09.24
  • 늪에빠져나오질못해 작성자 버섯소녀 작성시간 15.09.24
  • 사도 보고 한참을 먹먹해 했지요 ~
    유배우 최고 !!
    작성자 불룸 작성시간 15.09.24
  • 사도 2차 보러갑니다 ㅋㅋㅋ 작성자 Agnes 작성시간 15.09.24
  • 이따가 사도 2차보러가요 ㅎㅎㅎ 5차 6차 이렇게 많이 보신분들 부럽..! ㅠㅠ저도 분발해야겠어요 작성자 veritasforyou 작성시간 15.09.24
  • 사도슬퍼요.. 작성자 챠챠챠챠챠챠 작성시간 15.09.24
  • 요새 유배우 생각이 머릿속을..ㅠㅠ흑.. 입덕 제대로 했어요 ㅎㅎ 작성자 람이라미 작성시간 15.09.24
  • 사도 여운이 길게남네요...ㅜㅜ 작성자 veritasforyou 작성시간 15.09.23
  • 보그패션잡지 너무 멋있어요^^~ 작성자 꽃갈피 작성시간 15.09.23
  • 오늘 사도봤는데ㅠㅠ진짜ㅠ계속운거같아요ㅠ연기징짜잘하심..역시 작성자 홍식오뽜 작성시간 15.09.23
  • 자꾸 사도만 생각나에요 ㅠㅠ 작성자 보람2 작성시간 15.09.23
  • 우와!!!! 정회원이 됐어요^^^ 작성자 INPLUS 작성시간 15.09.23
  • 사도ㅠㅠㅠ베테랑 ㅠㅠㅠ허엉ㅇ 작성자 esjeong 작성시간 15.09.23
  • 영화보고 나니까 왜 더 생각이 나죠 ㅠㅠㅠ 작성자 꿀떨어짐 작성시간 15.09.23
  • 진짜 하루종일 유배우 생각만하다 끝나네여ㅠㅠ 작성자 홍시긔엽긔 작성시간 15.09.23
  • 사도 또보고싶어요.. 작성자 탱쥐 작성시간 15.09.23
  • 오늘 하루도 유배우님 생각과 함께 ㅎㅎㅎㅎ 작성자 밀라노블랙 작성시간 15.09.23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욤~^.^ 작성자 자몽몽 작성시간 15.09.23
  • 유배우님이 연기한 사도세자는 정말 최고였어요 작성자 이규연 작성시간 15.09.23
  • 웃는거 너무 귀여우시지 않나요..... 손으로 가리고 ㅜㅜㅜ♡♡ 작성자 봄여름 작성시간 15.09.23 '웃는거 너무 귀여우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