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여운이 진하게 남아서 자꾸만 되새겨보게 되는 사도..오늘 또 보러갑니다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22
-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래요^^
작성자
파란색블럭
작성시간
15.09.22
-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용^.^
작성자
유노아이노
작성시간
15.09.22
-
너무 바빠서 유 배우 님 몸 조심하세요…(^^;;
작성자
lara
작성시간
15.09.22
-
사도보고 진짜 놀랬어요.... 그렇게 사극에서 왕역을 많이 맡으셨으면서 다른연기를 보여주심에......
작성자
홍식아밥사줘
작성시간
15.09.22
-
요번 부산국제영화제 에서 꼭 유배우 만나고싶네요!!!!!
내일이 개막식/폐막식 예매라는데...
시험이 코앞이네요 에흉ㅠㅠ
작성자
아프지마도토잠보
작성시간
15.09.22
-
사도 또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작성자
우왕굳
작성시간
15.09.22
-
사도봤는데 또보고싶어요ㅠㅠ진짜 최고의영화ㅠㅠ
작성자
홍시기홍시
작성시간
15.09.21
-
가입한지는 며칠지났는데 이제서야 가입인사드리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라랄랄
작성시간
15.09.21
-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욤!!!!!
작성자
이레이져아인
작성시간
15.09.21
-
오늘도 사랑합니다^^
작성자
탱쥐
작성시간
15.09.21
-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욤ㅠㅠ
작성자
유아인이쥬
작성시간
15.09.21
-
수요일날 사도 4차 찍으러 갑니다!
작성자
이안류
작성시간
15.09.21
-
내일 드디어 사도 보러가요 ㅠㅠㅠ 사도세자의 모습 기대할게용
작성자
유남
작성시간
15.09.21
-
눈에 아른아른거리네요...* 어제 본것이 꿈인것만 같아요.
작성자
무당벌레
작성시간
15.09.21
-
아....멋있어
작성자
버섯소녀
작성시간
15.09.21
-
ㅎㅎㅎ오늘도 왔어요^^
작성자
이정원
작성시간
15.09.21
-
사도 또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홍식알럽
작성시간
15.09.21
-
언제나 울 배우님 생각~ 일할때도 문득문득 울 배우님 생각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21
-
사도 너무 보고싶네여 ㅠ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