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여운이 진하게 남아서 자꾸만 되새겨보게 되는 사도..오늘 또 보러갑니다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22
  •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래요^^ 작성자 파란색블럭 작성시간 15.09.22
  •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용^.^ 작성자 유노아이노 작성시간 15.09.22
  • 너무 바빠서 유 배우 님 몸 조심하세요…(^^;; 작성자 lara 작성시간 15.09.22
  • 사도보고 진짜 놀랬어요.... 그렇게 사극에서 왕역을 많이 맡으셨으면서 다른연기를 보여주심에...... 작성자 홍식아밥사줘 작성시간 15.09.22
  • 요번 부산국제영화제 에서 꼭 유배우 만나고싶네요!!!!!
    내일이 개막식/폐막식 예매라는데...
    시험이 코앞이네요 에흉ㅠㅠ
    작성자 아프지마도토잠보 작성시간 15.09.22
  • 사도 또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작성자 우왕굳 작성시간 15.09.22
  • 사도봤는데 또보고싶어요ㅠㅠ진짜 최고의영화ㅠㅠ 작성자 홍시기홍시 작성시간 15.09.21
  • 가입한지는 며칠지났는데 이제서야 가입인사드리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라랄랄 작성시간 15.09.21
  •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욤!!!!! 작성자 이레이져아인 작성시간 15.09.21
  • 오늘도 사랑합니다^^ 작성자 탱쥐 작성시간 15.09.21
  •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욤ㅠㅠ 작성자 유아인이쥬 작성시간 15.09.21
  • 수요일날 사도 4차 찍으러 갑니다! 작성자 이안류 작성시간 15.09.21
  • 내일 드디어 사도 보러가요 ㅠㅠㅠ 사도세자의 모습 기대할게용 작성자 유남 작성시간 15.09.21
  • 눈에 아른아른거리네요...* 어제 본것이 꿈인것만 같아요. 작성자 무당벌레 작성시간 15.09.21
  • 아....멋있어 작성자 버섯소녀 작성시간 15.09.21
  • ㅎㅎㅎ오늘도 왔어요^^ 작성자 이정원 작성시간 15.09.21
  • 사도 또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홍식알럽 작성시간 15.09.21
  • 언제나 울 배우님 생각~ 일할때도 문득문득 울 배우님 생각 작성자 라플람 작성시간 15.09.21
  • 사도 너무 보고싶네여 ㅠ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2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