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ㅋㅋ 핸대 메가박스에 무대인사보러가용 떨려욥
작성자
앙소
작성시간
15.09.20
-
오늘 하루도 유배우를 보면서 보내야겟어요!
작성자
인빈
작성시간
15.09.20
-
사도가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 2차찍으러 담주가요~~
작성자
탱쥐
작성시간
15.09.20
-
오늘 처음 가입했어요!!!!다들 오늘 하루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Yang
작성시간
15.09.20
-
사도또보고싶으다 또볼것이다 언제볼까 고민중이다
작성자
아인이쥬홍식
작성시간
15.09.20
-
요즘 아인님 볼 기회가 넘쳐 넘 행복합니다~~!!!!\(^o^)/
작성자
설렘아인
작성시간
15.09.19
-
오늘만 두번째 방문이에요 ㅎㅎㅎ 하루종일 유배우님 생각을 안할수가 없네요...ㅎㅎㅎ
작성자
우왕굳
작성시간
15.09.19
-
오늘도 수고했어요 내일도 화이팅♡
작성자
쎼쎼
작성시간
15.09.19
-
내일 사도보러가는데 완전 기대되용ㅎㅎㅎ
작성자
스웸
작성시간
15.09.19
-
이제서야 카페가입할 생각을 해쓸가욤..
작성자
저녕
작성시간
15.09.19
-
사도오늘조조로봤는데심야예매또했어욯
작성자
어몽식사랑해
작성시간
15.09.19
-
아인이형 화이팅!! 이번에 상 받읍시닼ㅋ
작성자
산타와녹용
작성시간
15.09.19
-
왜..왜이제야 까페 가입할 생각을했는지..^^ 반갑습니다~
작성자
youme
작성시간
15.09.19
-
”육룡이 나르샤'' FIGHTING!!!!!
작성자
lara
작성시간
15.09.19
-
어서 육룡이 했으면 좋겠네요ㅠㅠ
매주 월화 유배우를 볼수있다니!헝헝
작성자
앙용
작성시간
15.09.19
-
내일 사도 또 보러가는데 얼른 시간이 흘렀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작성자
꽃갈피
작성시간
15.09.19
-
오늘사도봤는데 너무슬펐어요ㅠㅠ 극장나오는데 계속울면서 나갔어요ㅠㅠㅠㅠㅠ 연기력 대단해요
작성자
항상유아인
작성시간
15.09.19
-
미국동부에서도 어제(9/17), 베테랑이 개봉했어요.
오매불망 기다리던 베테랑을 지금 보러 가요.
'사도'도 인내력을 갖고(빨리 보고 싶지만...) 기다리다가 보러 갈꺼예요.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8
-
저 오늘 사도 보고 왔는ㄷㅔ 너무 멋있어용ㅠㅜ ㅎㅎ
작성자
배주요니
작성시간
15.09.18
-
제 주말은 아인오빠와 함께 꺅
작성자
존예지
작성시간
15.09.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