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ㅋㅋ 핸대 메가박스에 무대인사보러가용 떨려욥 작성자 앙소 작성시간 15.09.20
  • 오늘 하루도 유배우를 보면서 보내야겟어요! 작성자 인빈 작성시간 15.09.20
  • 사도가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 2차찍으러 담주가요~~ 작성자 탱쥐 작성시간 15.09.20
  • 오늘 처음 가입했어요!!!!다들 오늘 하루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Yang 작성시간 15.09.20
  • 사도또보고싶으다 또볼것이다 언제볼까 고민중이다 작성자 아인이쥬홍식 작성시간 15.09.20
  • 요즘 아인님 볼 기회가 넘쳐 넘 행복합니다~~!!!!\(^o^)/ 작성자 설렘아인 작성시간 15.09.19
  • 오늘만 두번째 방문이에요 ㅎㅎㅎ 하루종일 유배우님 생각을 안할수가 없네요...ㅎㅎㅎ 작성자 우왕굳 작성시간 15.09.19
  • 오늘도 수고했어요 내일도 화이팅♡ 작성자 쎼쎼 작성시간 15.09.19
  • 내일 사도보러가는데 완전 기대되용ㅎㅎㅎ 작성자 스웸 작성시간 15.09.19
  • 이제서야 카페가입할 생각을 해쓸가욤.. 작성자 저녕 작성시간 15.09.19
  • 사도오늘조조로봤는데심야예매또했어욯 작성자 어몽식사랑해 작성시간 15.09.19
  • 아인이형 화이팅!! 이번에 상 받읍시닼ㅋ 작성자 산타와녹용 작성시간 15.09.19
  • 왜..왜이제야 까페 가입할 생각을했는지..^^ 반갑습니다~ 작성자 youme 작성시간 15.09.19
  • ”육룡이 나르샤'' FIGHTING!!!!! 작성자 lara 작성시간 15.09.19
  • 어서 육룡이 했으면 좋겠네요ㅠㅠ
    매주 월화 유배우를 볼수있다니!헝헝
    작성자 앙용 작성시간 15.09.19
  • 내일 사도 또 보러가는데 얼른 시간이 흘렀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작성자 꽃갈피 작성시간 15.09.19
  • 오늘사도봤는데 너무슬펐어요ㅠㅠ 극장나오는데 계속울면서 나갔어요ㅠㅠㅠㅠㅠ 연기력 대단해요 작성자 항상유아인 작성시간 15.09.19
  • 미국동부에서도 어제(9/17), 베테랑이 개봉했어요.
    오매불망 기다리던 베테랑을 지금 보러 가요.
    '사도'도 인내력을 갖고(빨리 보고 싶지만...) 기다리다가 보러 갈꺼예요.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8
  • 저 오늘 사도 보고 왔는ㄷㅔ 너무 멋있어용ㅠㅜ ㅎㅎ
    작성자 배주요니 작성시간 15.09.18
  • 제 주말은 아인오빠와 함께 꺅 작성자 존예지 작성시간 15.09.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