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인공식카페 [ AINESE ]
회원23,72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내일 드디어 사도 보러 갑니다^^
작성자
슈카
작성시간
15.09.16
-
사도!!!! 드디어 개봉일 ㅠㅠ 끼야아아아앙!!
작성자
나긍
작성시간
15.09.16
-
지금 티비에서 성균관스캔들보고있어요.
도저히 잠을 잘수가 없넹....ㅎㅎㅎ
작성자
제주루씨
작성시간
15.09.16
-
드디어!!!!사도 개봉일ㅜㅜㅜㅜㅜㅜㅡ기뻐요.
작성자
홍식 이
작성시간
15.09.16
-
사도 얼른 보고싶네용ㅋㅋ
작성자
흐흐하하히히히
작성시간
15.09.16
-
사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작성자
이니이니
작성시간
15.09.16
-
으 예매하려는데 너무복잡하네요ㅠ 역시 컴맹..
작성자
유아인크레더블
작성시간
15.09.16
-
두근두근 콩닥콩콩
작성자
아인깨꽁
작성시간
15.09.15
-
예매해놓고 떨립니다~
떨리고 셀레는 이 마음...다 한마음이겠지요
작성자
우피치
작성시간
15.09.15
-
하ㅠㅠㅠㅠ심장떨리네요..사도기대기대기대대박기대중
작성자
김수빈
작성시간
15.09.15
-
부산에도 오나요??
작성자
매미소리
작성시간
15.09.15
-
내일 개봉~~~
작성자
매미소리
작성시간
15.09.15
-
부산 무대인사 앞자리 양도좀 해주실분 제발 답댓좀 주세요ㅠㅠ
작성자
흐헿흐헿해
작성시간
15.09.15
-
사도가 코앞!!!!!!!!!! 좋은 기운 이어나갔음 좋겠네요!
작성자
kaylee
작성시간
15.09.15
-
드디어 내일 개봉이네요! 사도 대박 기원하며 예매하고 와야겠어요♡.♡
작성자
치즈
작성시간
15.09.15
-
잘생기면 다 오빠니 오빠라고 부르겠어요 ㅋㅋ 잘생긴 오빠 영화 잘 되길!! 사도 대박날거 같아요 ㅎㅎㅎ
실물 진짜 궁금하다 꼭 볼수 있는 날이오길 ㅋㅋ
작성자
너의뒤에서
작성시간
15.09.15
-
드뎌 개봉 하루남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보냅시당 ㅎ헤헤
작성자
잘생기면다오빠야
작성시간
15.09.15
-
드디어 내일 개봉이네요..!!!
부디 대박나세요...!!!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5
-
드디어 내일 ㅠㅠ 천만기원합니다!
작성자
wends
작성시간
15.09.15
-
영화 예매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