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내일 드디어 사도 보러 갑니다^^ 작성자 슈카 작성시간 15.09.16
  • 사도!!!! 드디어 개봉일 ㅠㅠ 끼야아아아앙!! 작성자 나긍 작성시간 15.09.16
  • 지금 티비에서 성균관스캔들보고있어요.
    도저히 잠을 잘수가 없넹....ㅎㅎㅎ
    작성자 제주루씨 작성시간 15.09.16
  • 드디어!!!!사도 개봉일ㅜㅜㅜㅜㅜㅜㅡ기뻐요. 작성자 홍식 이 작성시간 15.09.16
  • 사도 얼른 보고싶네용ㅋㅋ 작성자 흐흐하하히히히 작성시간 15.09.16
  • 사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작성자 이니이니 작성시간 15.09.16
  • 으 예매하려는데 너무복잡하네요ㅠ 역시 컴맹.. 작성자 유아인크레더블 작성시간 15.09.16
  • 두근두근 콩닥콩콩 작성자 아인깨꽁 작성시간 15.09.15
  • 예매해놓고 떨립니다~
    떨리고 셀레는 이 마음...다 한마음이겠지요
    작성자 우피치 작성시간 15.09.15
  • 하ㅠㅠㅠㅠ심장떨리네요..사도기대기대기대대박기대중 작성자 김수빈 작성시간 15.09.15
  • 부산에도 오나요?? 작성자 매미소리 작성시간 15.09.15
  • 내일 개봉~~~
    작성자 매미소리 작성시간 15.09.15
  • 부산 무대인사 앞자리 양도좀 해주실분 제발 답댓좀 주세요ㅠㅠ 작성자 흐헿흐헿해 작성시간 15.09.15
  • 사도가 코앞!!!!!!!!!! 좋은 기운 이어나갔음 좋겠네요! 작성자 kaylee 작성시간 15.09.15
  • 드디어 내일 개봉이네요! 사도 대박 기원하며 예매하고 와야겠어요♡.♡ 작성자 치즈 작성시간 15.09.15
  • 잘생기면 다 오빠니 오빠라고 부르겠어요 ㅋㅋ 잘생긴 오빠 영화 잘 되길!! 사도 대박날거 같아요 ㅎㅎㅎ
    실물 진짜 궁금하다 꼭 볼수 있는 날이오길 ㅋㅋ
    작성자 너의뒤에서 작성시간 15.09.15
  • 드뎌 개봉 하루남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보냅시당 ㅎ헤헤 작성자 잘생기면다오빠야 작성시간 15.09.15
  • 드디어 내일 개봉이네요..!!!
    부디 대박나세요...!!!
    작성자 Lavender 작성시간 15.09.15
  • 드디어 내일 ㅠㅠ 천만기원합니다! 작성자 wends 작성시간 15.09.15
  • 영화 예매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보고싶오아인아 작성시간 15.09.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