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1차에 34평 소유,현재 전세임차인 거주중입니다.
올해 연말 임대차기간이 종료되는데 매도를 해야할지 재임대를 해야될지 고민입니다.
현재 전세 매물이 얼마없어서 임대는 문제 없을듯한데 올 연말까지도 이 추세가 계속 될런지요.
매매는 하게 되면 2500만원정도 손해보고 팔아야 될 상황입니다.
전문가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더샵1차에 34평 소유,현재 전세임차인 거주중입니다.
올해 연말 임대차기간이 종료되는데 매도를 해야할지 재임대를 해야될지 고민입니다.
현재 전세 매물이 얼마없어서 임대는 문제 없을듯한데 올 연말까지도 이 추세가 계속 될런지요.
매매는 하게 되면 2500만원정도 손해보고 팔아야 될 상황입니다.
전문가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