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산/영천/청도

펜타 더샵1차 전세

작성자Bjsr|작성시간26.06.01|조회수1,232 목록 댓글 2

더샵1차에 34평 소유,현재 전세임차인 거주중입니다.

올해 연말 임대차기간이 종료되는데 매도를 해야할지 재임대를 해야될지 고민입니다.

현재 전세 매물이 얼마없어서 임대는 문제 없을듯한데 올 연말까지도 이 추세가 계속 될런지요.

매매는 하게 되면 2500만원정도 손해보고 팔아야 될 상황입니다.

전문가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ingu | 작성시간 26.06.01 W분양 하면 좀 오를거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Bjs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1 의견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