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산/영천/청도

비오는 중산호수 너무 여유롭습니다~

작성자우짜마좋노|작성시간26.06.02|조회수2,100 목록 댓글 10

비가 와서 그런가 호수 바라보며 걷는데 기분이 좋네요 ㅎㅎ

빗소리도 좋고 데크길도 잘 닦아놔 가볍게 산책하기 괜찮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티랑 | 작성시간 26.06.0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니와진 | 작성시간 26.06.02 펜타W 6월 중 특별공급 예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스유 | 작성시간 26.06.03 일정이 나왔나요~
  • 작성자나도한번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04 호수 끼고 살면 좋겠네요 사진보니ㅠ 절로 힐링될듯
  • 작성자물가에선나무 | 작성시간 26.06.05 제일합섬 에리트 라라 학생복지 짤때 지인을 통해 들어가 중산지에 향어 잡으로 몇번 갔었는데 제일합섬회사 글뚝에 한문으로 쓴 제일합섬 글씨가 서상동 현대간판 사장님께서 썼죠. 지금은 고인 되어습니다. 그당시 이병철회장님께서 헬기타고 와서 저사람 특체
    하라고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