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힐즈 내 중산자이포함 현재 약 6천세대
넘는데 전세.월세가 별로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끝난인연 작성시간 26.06.07 계속 없었습니다. 요즘 더 없긴한데 더샵2차나 주변으로 매매가 2달전만해도 4자는 있던데 지금은 전부 5 로시작이네요 번지는게 빠릅니다
-
작성자에딜렌 작성시간 26.06.08 앞으로 몇년은 입주물량이 없으니 품귀현상 계속되겠죠 전월세 나오더라도 계속 오를거고~ 그많던 물량이 1년만에 소진되는거 보니 신기하네요
-
작성자마인드스케이프 작성시간 26.06.08 매매 물량은 많은 걸 보니 집을 안사는게 아닐까요? 중산W 3500세대 들어오니, 다들 좀 지켜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