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산/영천/청도

펜타힐즈 전.월세

작성자대구사랑합시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1,653 목록 댓글 3

펜타힐즈 내 중산자이포함 현재 약 6천세대

넘는데 전세.월세가 별로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끝난인연 | 작성시간 26.06.07 계속 없었습니다. 요즘 더 없긴한데 더샵2차나 주변으로 매매가 2달전만해도 4자는 있던데 지금은 전부 5 로시작이네요 번지는게 빠릅니다
  • 작성자에딜렌 | 작성시간 26.06.08 앞으로 몇년은 입주물량이 없으니 품귀현상 계속되겠죠 전월세 나오더라도 계속 오를거고~ 그많던 물량이 1년만에 소진되는거 보니 신기하네요
  • 작성자마인드스케이프 | 작성시간 26.06.08 매매 물량은 많은 걸 보니 집을 안사는게 아닐까요? 중산W 3500세대 들어오니, 다들 좀 지켜보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