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힐즈 중학교 설립 작성자대구사랑합시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1,5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펜타힐즈 중고등부지도 좁고 고등학교는 사실상어렵다고 보고 현실성 있는 중학교만 설립 추진합시다 .나중 초등학교는 2개되니 중학교는 무난하게 통과될것으로 보입니다중고등통합 은 부지가 너무 좁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투리TM | 작성시간 26.06.11 부지 활용을 중고통합운영학교로 한다는 것일뿐, 중고 동시 설립을 추진한것은 아닙니다.물론 진행이 안되는 것은 변함이 없는 사실입니다.ㅎㅎ 작성자원앙마을 | 작성시간 26.06.11 대구사랑합시다님 화이팅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