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산/영천/청도

경산 욱수마켓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반이나남은물컵|작성시간26.06.13|조회수2,773 목록 댓글 9

오늘 욱수마켓에 다녀왔습니다.

 

특산품, 식자재, 공예품등 많은 품목들을 팔았고
사람들도 정말 많아서 주차하기 힘들었습니다. ㅠㅠ

펜타힐즈 홍보관에서는 타이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참여해 봤는데

영상으로만 보던걸 직접 해보니까 어렵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담 철학 | 작성시간 26.06.13 894
  • 작성자로이훈 | 작성시간 26.06.13 덥고 그냥 조그만 마켓입니다. 가격도 싸지않아요
  • 작성자weeffffd | 작성시간 26.06.14 소고기는
    쌉니다 요즘 저금액대 1플등심
    2플등심 못사먹어요
  • 작성자아몬드봉봉 | 작성시간 26.06.14 주말에 갔다가 10분만에 돌아왔음
  • 작성자소금창고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엄청 사서 왔는데??ㅎㅎㅎ 타이머하고 상품권 받은거 야무지개 사용하고~~ 좋았어요!! 더워서 중산지는 한바퀴 돌라다 포기했습니다,, 은근 크더라구요 호수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