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산/영천/청도

W 2단지는 언제분양하나여?

작성자손기웅3|작성시간26.06.16|조회수1,610 목록 댓글 3

7월이라는 카더라가잇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구z | 작성시간 26.06.17 올 7월이요?? 그렇게 빨리 할리가요,,, 다음주가 1단지 오픈인데
  • 작성자goqusdmfh | 작성시간 26.06.17 일단 다음주 1단지 분양 시작이니 이게 얼추 좀 정리되면 2단지 들어가겠죠~
    입주일정은 1,2단지 같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희야날좀바라봐 | 작성시간 26.06.18 안그래도 1.2단지 같이 하나 싶엇는데 26일날 1단지만 오픈하고 2단지는 일정 미정이라고 답변받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