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ewskorea.ne.kr/news/articleView.html?idxno=20638
경산대임지구원주민으로서 너무안타깝습니다
이주자택지고분양가와건축비상승으로저뿐만아니라 대임지구 원주민들도 택지 계약금도못내고
대부분이 재정착 포기하고 전ㆍ월세 살고있습니다ㆍ 가슴아픕니다 ㆍ
원주민들 아프게하는 댓글정중히사양합니다 ㆍ
다음검색
https://www.newskorea.ne.kr/news/articleView.html?idxno=20638
경산대임지구원주민으로서 너무안타깝습니다
이주자택지고분양가와건축비상승으로저뿐만아니라 대임지구 원주민들도 택지 계약금도못내고
대부분이 재정착 포기하고 전ㆍ월세 살고있습니다ㆍ 가슴아픕니다 ㆍ
원주민들 아프게하는 댓글정중히사양합니다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