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산/영천/청도

펜타힐즈 W

작성자키티랑|작성시간26.06.20|조회수2,768 목록 댓글 14

모두 관심이 많긴 한가봐요.

거기 살거면 수성구가지~하는 글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다들 수성구 안가고 여기 사는게 모두 안타까워 보이시나봐요.

경산이 좋고~직장과 생활권이 경산인데~왜 자꾸 수성구를 가라하시는지~

그럴거면 서울가라 하시지~또 그럴거면 해외 가서 살라하시지~

어디에 살던 모두 본인 자금 사정 고려해서 판단 하시겠죠.

저도 자금 사정만 좋대면 W 함 살아보고싶네요.

좋아 보이긴 하더라구요.ㅎ

전 10년 넘게 펜타 살아본결과 완전 만족합니다.

아이들 역시 좋아하구요.

상급지로 갈아타기는~열심히 사신분들의 보상 같은게 아닐까요.W가실분들 부럽네요.

W모하 기대 되네요.그냥 주절주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하루다 | 작성시간 26.06.22 다들 신축에 살고 싶어하죠ㅎㅎ중고 신설되면 좋겠네요!
  • 작성자우측담장 | 작성시간 26.06.22 근데 다른거 다 떠나서 경산 사는 사람들한테도 무조건적으로 이돈씨 대구가라 중구가라 수성구가라 하는데,,, 어이없을듯
  • 작성자와니77 | 작성시간 26.06.22 주복이라 망 얘기가 많네요
    부산 용호동 w 지금 어떤지 보세요, 특히 w스퀘어 상가 쪽요
  • 작성자똑바로쌩쌩 | 작성시간 26.06.22 주복인가요?
    모집공고엔 아파트 라고 나오는데요~
    확실하게 아시는 분, 관계자분 답변 요청합니다
  • 작성자우주호두 | 작성시간 26.06.22 수익성 증가로인한 주복 및 대형평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