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사업설명회 겸 부읽남 다녀왔습니다.
전타입 발코니 확장시 무상옵션 많더라구요
발코니야 뭐 기본으로 다 하니까,, 추후 에어컨만 추가로 하면 될듯 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하프리 작성시간 26.06.22 4년뒤 다구형되어있음 입주시점에 최신으로 하는게 좋음
차다리 돈으로 페이백 해주던지 확장비 무상이었음 더좋았음 -
작성자마에스터 작성시간 26.06.22 중산자이하고 비교해보면 저렴해보이는 매직
-
작성자성서남 작성시간 26.06.22 경산에 7억이라 인건비 자재비 올랐다더니 무섭네요
-
작성자우주호두 작성시간 26.06.22 공기5년임... 한달 한달이 ai때매 바뀌는 시대인데.. 5년뒤라..흠...
-
작성자새싹보릿 작성시간 26.06.22 7억은 좀 ... 여긴 반도체 기업이 없는데.. 연봉 일억이상이 몇이나 있다고 이런 가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