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푸르지오 아파트 매매햇습니다
104동 타워형 19층 3호라인입니다
12억에 삿습니다 .
어차피 사고 후회는 없지만
비싸게 주고 산건지 적당한 금액에 산건지
많은 의견 들어오고 싶어서 이글을 올립니다 ^^
최대금액이 12억이라서 판상형은 쳐다보지도 못햇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병하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1 적절한 투자엿으면 좋겟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애플애플 작성시간 26.05.20 이제 못난이를 그가격에 사야할겁니다^0^
-
답댓글 작성자병하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1 3호라인은 못난이는 아니죠?? ㅠㅠ
-
작성자흑매 작성시간 26.05.21 잘 사셨습니다 최고의 선택입니다
몇년후 그가격도 있었지 하실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병하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1 그렇게 됫으면 좋겟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