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수성구 아파트 매매

작성자병하2|작성시간26.05.19|조회수4,024 목록 댓글 33

범어푸르지오 아파트 매매햇습니다

104동 타워형 19층 3호라인입니다

12억에 삿습니다 .

어차피 사고 후회는 없지만

비싸게 주고 산건지 적당한 금액에 산건지

많은 의견 들어오고 싶어서 이글을 올립니다 ^^

최대금액이 12억이라서 판상형은 쳐다보지도 못햇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병하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1 적절한 투자엿으면 좋겟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애플애플 | 작성시간 26.05.20 이제 못난이를 그가격에 사야할겁니다^0^
  • 답댓글 작성자병하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1 3호라인은 못난이는 아니죠?? ㅠㅠ
  • 작성자흑매 | 작성시간 26.05.21 잘 사셨습니다 최고의 선택입니다
    몇년후 그가격도 있었지 하실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병하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1 그렇게 됫으면 좋겟네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