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품아 vs 경동초품아 작성자텐인밀리언|작성시간26.05.24|조회수2,35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원마치면 밤늦게걸어오게하는거보다 범어동서 라이딩이대부분 가까울수록더욱더 학원이 도보권으로되는게 경동처품아가더나은듯 저학년때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양권 | 작성시간 26.05.26 학교 배정은 전세로.실거주는 학원가로. 작성자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5.26 라이딩 힘들다면 학원 가까운게 좋죠 밤보단 낮에 다니는게 안전 작성자젠레 | 작성시간 26.05.26 전세가로 비교해보면 답나옴 작성자릭슨 | 작성시간 26.05.27 장단점이 있습니다만 결국 둘다 좋음 작성자뻐이 | 작성시간 26.05.27 청호로도 학원 다 걸어다님 골목으로 다니면 가까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