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학원품아 vs 경동초품아

작성자텐인밀리언|작성시간26.05.24|조회수2,356 목록 댓글 11

학원마치면 밤늦게걸어오게하는거보다 범어동서 라이딩이대부분 가까울수록더욱더 학원이 도보권으로되는게
경동처품아가더나은듯 저학년때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권 | 작성시간 26.05.26 학교 배정은 전세로.
    실거주는 학원가로.
  • 작성자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5.26 라이딩 힘들다면 학원 가까운게 좋죠 밤보단 낮에 다니는게 안전
  • 작성자젠레 | 작성시간 26.05.26 전세가로 비교해보면 답나옴
  • 작성자릭슨 | 작성시간 26.05.27 장단점이 있습니다만 결국 둘다 좋음
  • 작성자뻐이 | 작성시간 26.05.27 청호로도 학원 다 걸어다님 골목으로 다니면 가까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