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 아이파크 2차
148타입 105동과 102동이 있는데
어느 쪽을 더 선호 하시나요
105동은 도로쪽이고 102동은 뒤쪽이라 앞에 가로막는 것이 없아 뷰가 좋네요.
105동은 매물이 좀 나와있고 102동은 매물이 없네요.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금 이대로~ 작성시간 26.05.26 2차 국평은 어디가 RR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낙엽 작성시간 26.05.27 아진 재건축에 안막히는 뷰 나오면서 남향아닐까요? 그 다음이 동향이지만 범어공원 영구뷰일것 같구요. 제 짧은 생각엔 그럴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금 이대로~ 작성시간 26.05.27 가을 낙엽 그럼 국평은 2단지가 rr이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낙엽 작성시간 26.05.27 지금 이대로~ 저도 부린이다보니 잘 모르겠어요.
그냥 근처 임장가보고 생각했는데
누구 전문가 계시면 좀 댓글주시면 좋을텐데 -
작성자노랑 다이아 작성시간 26.06.06 뷰는 글쎄 두 동 모두~ㅎㅎ 시끄러우냐 조용하냐 차이~~인듯 ~그리고 판상이냐 타워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