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범어 아이파크 2차

작성자즐겁게 살기^^|작성시간26.05.26|조회수2,330 목록 댓글 12

범어 아이파크 2차 
148타입 105동과 102동이 있는데

어느 쪽을 더 선호 하시나요

105동은 도로쪽이고 102동은 뒤쪽이라 앞에 가로막는 것이 없아 뷰가 좋네요.

105동은 매물이 좀 나와있고 102동은 매물이 없네요.

어느 쪽을 더 선호하시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금 이대로~ | 작성시간 26.05.26 2차 국평은 어디가 RR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낙엽 | 작성시간 26.05.27 아진 재건축에 안막히는 뷰 나오면서 남향아닐까요? 그 다음이 동향이지만 범어공원 영구뷰일것 같구요. 제 짧은 생각엔 그럴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금 이대로~ | 작성시간 26.05.27 가을 낙엽 그럼 국평은 2단지가 rr이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낙엽 | 작성시간 26.05.27 지금 이대로~ 저도 부린이다보니 잘 모르겠어요.
    그냥 근처 임장가보고 생각했는데
    누구 전문가 계시면 좀 댓글주시면 좋을텐데
  • 작성자노랑 다이아 | 작성시간 26.06.06 뷰는 글쎄 두 동 모두~ㅎㅎ 시끄러우냐 조용하냐 차이~~인듯 ~그리고 판상이냐 타워이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