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부동산은 범네, 범4만3이랑 남산동 말고는 다 별로라는 식이네요.
범4중에서도 범힐이랑 범어sk정도만 좋고, 소형단지나 청호로쪽은 별로라하구요.
부동산 잘안다고 하더라도 말투나 표현이 듣기 불편하네요.
특히 3탄에선 일부운전자보면서 대구민도가 어떠니저떠니.
그리고 서울부동산 좋은거 누가 모르나. 대구 사는 사람은 대구 아파트 사는게 일반적이지.
영상보고 열받네요.
제 생각엔 수위가 높아 영상 내릴수도 있을듯 해서 미리 보시라고 공유합니다.
1탄
https://youtu.be/DIZACgr-4bY?si=_B--qj4rkylfCBky
2탄
https://youtu.be/iIhuiiPN3fU?si=K6BBfVp-7U2n7tgx
3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블랙워터 작성시간 26.05.27 저도요
자꾸 보면 안되요
무관심으로 답해주면 됩니다 ㅎ -
작성자하버마스 작성시간 26.05.27 조회수 어그로로 보입니다.
마지막 정리는 대구 집 사지말고 서울집 사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5.28 이정도는 부동산 하루이틀 배운 애도 말하겠네요 병머금해서 조회수 안 올려주는게 답입니다
-
작성자도인지 작성시간 26.05.28 특히 중심상업지역인 신천동 유흥가의 쇠퇴에 따라 주상복합 형태로
주거시설이 들어서다 보니 미처 주거환경과는 매치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수긍도 가고 대구의 민낯을 보는 것 같습니다.
수동구 쪽 디어엘로, 벤푸 등에 사시는 분들 보면 화 좀 치밀 듯.. -
작성자범4건물주 작성시간 26.05.27 거만하고 정신나간 인간이네요. 뭣도 아닌 인간이.
인터넷에 악질유저들과 말투가 똑같은게 더 소름이네요. 저런 사람이 악플을 달고 다녔겠구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