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미국은 어찌보면 정말 살기 좋은 나라인 듯

작성자스트리트K|작성시간26.05.30|조회수3,511 목록 댓글 9

어? 사람들이 전부 아이폰 쓰네?
애플주식 사야지

부자됨







어? 사람들이 장보러
코스트코 월마트 자주 가네?
코스트코 월마트 주식 사야지

부자됨





어? 사람들이 치폴레가서
부리또 타코 잘 먹네?
치폴레 주식 사야지


부자 됨


레알 정직한 나라

주변인들 생활 루틴 관찰해서
해당 주식 장투하면
부자되는 나라

이런거 보다 보면
미국을 1년에 1번 1달 살기 하러 가서
그때그때 유행하는 현지인들 생활루틴 관찰해서
그거 주식 사면 부자 되는거 아나?
망상하게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Zmdkqns | 작성시간 26.05.30 다필요없고 지수추종만해도 서울아파트보다 수익률 좋음
  • 작성자베르가 | 작성시간 26.05.30 본문은 망상이 아니고 실제 전설적인 투자자 피터린치식 투자법입니다 국적 관계없이 미국 주식 살 수 있는 건 아파트 상승에 유리천장이 있는 지방 사람들에게는 축복이자 동앗줄이라고 생각해요
  • 작성자우짜노 | 작성시간 26.05.31 워렌버핏도 미국에서 태어나서 감사하다~~~
    라는 명언을 남겼죠 ㅎㅎ
  • 작성자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01 그렇긴합니다
    국장은 뭐 태풍 노루가 온다고? 노루페인트가 오른다....
  • 작성자그러자 | 작성시간 26.06.01 혹시 내가 운이 없다면, 가치 투자하다가 뭐가치 되는 경우도 있구, 차트 트레이드 따라하다가 절대 음봉맞고 기절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항상 투자는 조심조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