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 김밥 어디껀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꿀토리|작성시간26.05.30|조회수4,41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지 노변다숲 아파트에서 인테리어 일하는 중에다른 공정 사장님이 사다주고 가셨는데 별거 안들어있는데도 너무 맛있어요ㅠㅠ연락처를 몰라 물어볼 길이 없네요ㅎㅎ어디껀지 너무 궁금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배사 이운재 | 작성시간 26.05.31 윗분이 알려주셨구만 자꾸 선비꼬마 김밥 ㅋㅋ 작성자탱인 | 작성시간 26.05.31 선비 꼬마 김밥 같아요 맛나죠 6줄에 3천원인가.. 작성자거품 파리 | 작성시간 26.05.31 해피꼬마김밥 작성자블루오션~♡ | 작성시간 26.05.31 김밥엔 몰랐는데 집에 하는거랑 다르게 설탕이 넘 많이 들어간다는 얘기가 있네요 작성자그러자 | 작성시간 26.06.01 이삭꼬마김밥이여 S등급으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