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갈아타기 같이 고민해주세요!

작성자카밀리|작성시간26.06.02|조회수3,241 목록 댓글 47

두 자녀 (영유아) 키우고 있습니다. 대출 포함 가용 예산 12-13억 인데 범푸 / 빌리브범어 고민중입니다

아이가 어려 저희 부부 생활 만족도는 범푸가 좋을것 같은데 미래를 생각해서 학군지를 먼저 들어가란? 조언이 있어서요.

투자적인 관점에서 보면 범푸 빌리브 중 상승여력이 어느단지가 더 있는지... 여러의견 궁금합니다

 

범푸는 거래량이 받쳐줘서 그런지 꾸준히 오르고있는것 같고

빌리브범어는 가격 방어도 좋지만 크게 쭉쭉 오르는것 같진않네요 ㅠ 

 

아직 어린이집 유치원 다니는 아이들인데

초등 전에 다들 범4 진입하려 하시나요~?

아직은 교육에 대해 큰 비중을 안두고있긴 하거든요

수성구 다른단지 살다가 한번 더 이사가시는건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범빌120은 30평이 예산에 들어오는데 30평 을 사도 괜찮을까요? 대구는 국평을 훨씬 좋아하는것 같아서요
  •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05 범푸 (84B 판상형) 강추,
    드레스룸 & 펜트리 있어 편리,

    범센푸 12억이하는 딱1개뿐(84A 타워형)이고
    RR 매물은 15억
  • 작성자러블리콩콩 | 작성시간 26.06.05 최근 범3 매도 -> 범4 빌범 매수 했습니다
    남매라 선택지는 더더욱 범4 였구요
    빌범 이랑 120 임장 해 보고 빌범! 선택했어요~
    개인 기호와 선호가 중요하니, 꼭 임장하고 좋은 선택 하세요~
  • 작성자부자아범 | 작성시간 26.06.07 빌리브, 애둘 걸어서 초등 6년, 중고6년 특히나 초등 도보거리는 결정적, 학원가도 도보10여분
    그리고 전,월세 시세나 전월세 매물소진속도도 매우 빠르고
    지금 4호선 때문에 범네 주변 펌핑중이지만 훗날 순환선 얘기 나오면 그땐 청호로가 펌핑되겠지요. 그때 매도하시면되요. 저라면 안정적이고 확실한 수요가있는 빌리브..
    펌핑될때 사느냐, 펌빙될때 파느냐 어디가 좋을지 판단..
    도시철도 노선은 정기적으로 확장하게 되어있고 또 관련 부서 규모도 크게 구성되어있어 어차피 순환선은 시간이 걸릴뿐 할 수밖에 없는사업입니다.
  • 작성자도인지 | 작성시간 26.06.07 역세권과 초등학교가 인접한 곳을 찾아야 할 듯..
    초등학교 저학년인 경우에는 학교가 멀거나
    큰 대로를 지나야 한다면 답이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