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서울은 재건축 재개발 정말 중요하네요

작성자참행복한삶|작성시간26.06.04|조회수2,05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구마녀 | 작성시간 26.06.04
  • 작성자대구맘2 | 작성시간 26.06.04 정원오가 아파트 재건축할 때, 커뮤니티 센터 빼고 분양 물량 늘려서 분양비 30% 할인할 수 있게 해준다고 했죠 -> 이거 재건축하는 사람들한테 민감한데... 분양비 하락은 사업성 하락이고, 커뮤니티 센터 없애다보면, 재초환 더 내게 하는 구조로 선거 하나로 본인 부담금 늘어나는 거라서 돌아선거라봅니다.
  • 작성자소금창고 | 작성시간 26.06.05 아파트에 따라 민심이 이리저리~
  • 작성자청라맨 | 작성시간 26.06.06 공급+생초 혜택 200% 강화 생각보다 간단하지만 어려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