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2 여아이고 서술형, 기본개념 잘 잡아주실 좋은 여선생님 찾습니다~ 아님 1:1 봐주거나 소규모 교습소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별재이맘90 작성시간 26.06.06 안녕하세요 맘님^^
도움될까 싶어 글 남겨보아요.
경험 많으신 샘이예요. 아이들 공부능력, 스스로학습 습관까지 잡아주시면서 멘토역할로 꿈과 대학까지 연결해주시는 분이시라 꼭 연락해보세요. 샘플수업도 해주세요^^ 전화로 상담 꼭 받아보세요^^
여샘이예요!!
샘 번호 : 010-6211-1987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