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범힐이나 범sk에서 정화나 동도 셔틀이있나요??

작성자스트레스보호구역|작성시간26.06.06|조회수721 목록 댓글 4

아님 다들 학생들 걸어가나요?? 한여름엔 좀 힘들거같은데 아니면 셔틀이있나요??

그리고 황금태왕아너스에서 학원갈땐 어떻게가는지궁금합니다 버스타나요????

전세 이사때문에 고민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랄라 | 작성시간 26.06.07 셔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스트레스보호구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경동초 셔틀도있나요??
  • 작성자라랄라 | 작성시간 26.06.07 경동초는 걸어다닐만 해서 없는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긴여행중. | 작성시간 26.06.08 범힐에서 범어초까지보다 경동초까지가 더 가까워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