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생애 최초 수성구 입성, 조언부탁드립니다^^

작성자ㄱ지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2,771 목록 댓글 23

학창시절은 남구에서 성인이 되어선 달서구에서만 반백살 거주중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수성구 입성을 계획하며 나름 동네도 많이 다녀보고 가족 중 한분이 장원에 살고 계셔서 이래저래 동네 구경을 많이 다녔습니다. 풀대출 해서 투자금 7억으로 전세 끼고 투자 목적+4년후쯤 실거래를 목적으로 집을 알아보는데…

1. 만촌역 힐스 

2. 만촌역 태왕

3. 범어 sk 

입니다.

 

입주민, 원주민 분들의 고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라도라 | 작성시간 26.06.09 3
  • 작성자더워요대구는 | 작성시간 26.06.09 222222222 학군상관없으시다면 2번입니다
  • 작성자goqusdmfh | 작성시간 26.06.09 범어sk가 낫다 봅니다
  • 작성자성실한사업가 | 작성시간 26.06.14 위치는 범sk 정말최곱니다 구청 은행 병원 상권 학군 대중교통 등등 구축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입지는 대구최고죠
  • 작성자대구다아 | 작성시간 26.06.15 3번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