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범힐 출근길에 달구벌대로까지 가는데얼마나걸리나요??

작성자스트레스보호구역|작성시간26.06.08|조회수1,261 목록 댓글 10

오래걸리나요??? 좌회전하는길 많이걸린다는소리를 들어서;; 범힐에서 청호로쪽으로나오는데는 많이 안막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laccc | 작성시간 26.06.09 1~2 번정도요
  • 작성자qnwk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많이 걸리는 줄 알았는데, 지나가다 보니 생각보다 좌회전 신호에 차 많이 빠지더라고요.
  • 작성자마이녹실 | 작성시간 26.06.09 좌회전 신호가 길어서 생각보다 많이 안 걸림. 2번째 신호에서 무조건 달구벌대로 좌회전 가능함
  • 작성자현인 | 작성시간 26.06.09 범힐에서 청호로면 아예 안막히죠
  • 작성자정원엄마 | 작성시간 26.06.11 범힐에서 경신고 지나 청호로는 안막혀요. 지하철역 쪽 엘지하이프라자로 좌회전은 2번 정도 신호받아야 하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