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치고 멘붕이네요.
물리1 수능대비 해 주실 과외나 좋은 학원 아시면 부탁드려요..
문제풀이 스킬만 아니라 개념 꼼꼼하게 이유를 설명해서 문제해결능력을 키울수 있는 그런 쌤 없으실까요?
대부분 양치기로 문제만 풀려서 애가 답답해합니다.
지나치지마시고 광고 말고 선배어머님들 조언구합니다
다음검색
6평 치고 멘붕이네요.
물리1 수능대비 해 주실 과외나 좋은 학원 아시면 부탁드려요..
문제풀이 스킬만 아니라 개념 꼼꼼하게 이유를 설명해서 문제해결능력을 키울수 있는 그런 쌤 없으실까요?
대부분 양치기로 문제만 풀려서 애가 답답해합니다.
지나치지마시고 광고 말고 선배어머님들 조언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