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선배 어머님들 도와주세요

작성자조지나 세뚜|작성시간26.06.09|조회수1,781 목록 댓글 3

6평 치고 멘붕이네요.

물리1 수능대비 해 주실 과외나 좋은 학원 아시면 부탁드려요..

문제풀이 스킬만 아니라 개념 꼼꼼하게 이유를 설명해서 문제해결능력을 키울수 있는 그런 쌤 없으실까요?

대부분 양치기로 문제만 풀려서 애가 답답해합니다.

지나치지마시고 광고 말고 선배어머님들 조언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사랑 | 작성시간 26.06.09 애 키운지 오래되어서 도움은 못 드리지만
    응원 해드립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