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장원맨션 조합설립총회 하네요

작성자tantan100|작성시간26.06.09|조회수1,95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pa7 | 작성시간 26.06.09 우와 드디어 여기도 가는구나~~
  • 작성자파란가을하늘 | 작성시간 26.06.09 위치 좋은 곳이라.
    잘 되면 좋겠네요.
  • 작성자지리산행 | 작성시간 26.06.10 학교와 너무 붙어 있는 최대 장점이 역설적으로 최대 단점이 될 수도 있는 곳입니다.
    절대 디스는 아닙니다. 잘 진행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나는텐인50 | 작성시간 26.06.10 궁전과 더불어 하이엔드 건설사가 들어올 곳이죠. 항상 같은 가겨을 보이던 궁전이 작년 조합설립으로 가격이 벌어졌는데 조합설립후 키맞추기 들어갈것으로 보입니다. 가을부터 찬바람 불면 상승세 타겠네요
  • 작성자미스마플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사업성이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