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2026년 제3회 건축 (공동) 위원회 심의결과

작성자페이지마스터|작성시간26.06.09|조회수1,19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하살법 | 작성시간 26.06.09 헐 여기 되는건가요? 건축심의까지 통과 될 줄이야
    조합원들 좋겠네요
  • 작성자흘러흘러흘러 | 작성시간 26.06.10 학교를 범어초로 한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다던데 동천초로 하는게 맞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