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제3회 건축 (공동) 위원회 심의결과 작성자페이지마스터|작성시간26.06.09|조회수1,1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하살법 | 작성시간 26.06.09 헐 여기 되는건가요? 건축심의까지 통과 될 줄이야조합원들 좋겠네요 작성자흘러흘러흘러 | 작성시간 26.06.10 학교를 범어초로 한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다던데 동천초로 하는게 맞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