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범어W

작성자건강한아빠|작성시간26.06.10|조회수3,532 목록 댓글 12

네이버 카페에서 20억 거래될거라는 소문이 있던데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타트리 | 작성시간 26.06.10 진짜 20억 가나요
  • 작성자훈님 | 작성시간 26.06.10 제니스 상대적 저렴. 10년 후 정도되면 어느 정도 같이 수렴하려나, 계속 갭 유지되서 가려나 궁금하네요.
  • 작성자약관동의 | 작성시간 26.06.10 구라에요~
  • 작성자어나드 | 작성시간 26.06.11 이런식으로도 띄우기??
  •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14 범떠 84B타입 18.1억 최고 신고가 갱신
    이라고 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