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W 작성자건강한아빠|작성시간26.06.10|조회수3,532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이버 카페에서 20억 거래될거라는 소문이 있던데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타트리 | 작성시간 26.06.10 진짜 20억 가나요 작성자훈님 | 작성시간 26.06.10 제니스 상대적 저렴. 10년 후 정도되면 어느 정도 같이 수렴하려나, 계속 갭 유지되서 가려나 궁금하네요. 작성자약관동의 | 작성시간 26.06.10 구라에요~ 작성자어나드 | 작성시간 26.06.11 이런식으로도 띄우기??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14 범떠 84B타입 18.1억 최고 신고가 갱신 이라고 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