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티눈 제거 병원

작성자junga|작성시간26.06.10|조회수829 목록 댓글 10

발가락에 티눈이 있어서 약 바르고, 티눈 밴드 붙이고 하는데...
거의 2주일 넘게 하고 있는데 효과가 없네요..

병원에서 제거 하려면 피부과를 가면 될까요?
혹시 병원에서 제거 해 보신 분 병원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중복확인 | 작성시간 26.06.10 검색해보새요 -일본티눈약- 저두 인터넷구매했었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지갑부 | 작성시간 26.06.12 지금은 티눈 없어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