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만촌 삼정 중학교 여아 배정이 궁금해서요

작성자mumumu|작성시간26.06.10|조회수936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배정은 1지망 그리고 2지망이라 정확한건 아니지만 입주민분들이나 조언주실분 계신가요
아이가 정화를 배정받고싶고 혹시 떨어지면 소선에는 갈 수 있을까요? 물론 100퍼센트는 없지만 현재 배정을 고려해 이사방향을 정하려니 만촌삼정 배정이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umum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답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잘이해했습니다^^
    중학교 배정때문에 이렇게 고민인데 고등학생 학부모님들 존경합니다. 모두 함께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르테 | 작성시간 26.06.11 소선도 예전 같지 않고
    많이 변해서 좋다 고
    집 가까운 소선 보낸다 하던데
    등 하교 거리 무시 못 하지요
    그리고 대청 보낸다고 이사 오는 사람들도 있는데
    결국 그 애들이 주변 학교 가는것 아닐까요
    장사 하시는 분들이
    여기는 교육동 이라
    먹고 마시는 장사 안된다 하시는거 들었습니다
  • 작성자마이녹실 | 작성시간 26.06.11 아무래도 소선 많이 가겠죠. 바로 가까이 있으니...1,2지망 어디를 하던 대부분 1,2지망 안에서 갑니다.
  • 작성자더워요대구는 | 작성시간 26.06.12 어디든 100%는 없습니다
    범4만3도 그렇구요
  • 작성자Go`10 | 작성시간 26.06.15 소선은 범어초에서도 많이 옵니다. 위에님 말씀처럼 100%는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