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재수하기도 힘들고,
올해 재수 인원은 역대급으로 많다고 하고,
이제 6모도 끝나고, 기말고사 끝나면 어영부영 하다가 원서쓰고, 또 어어 하다가 수능이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우미 작성시간 26.06.11 요즘은 대학도 중요하지만 취업이 더 중요하죠
대구에 좋은 기업 공기업이 내려 오길 바래 봅니다
비록 김부겸은 안됬지만 그래도 노력은 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무난하게 작성시간 26.06.12 그 노력 할 사람이 있을까요?
-
작성자꺼먼거 작성시간 26.06.12 어느 시기든 본인 세대가 젤 힘듬. 힘 내요
-
작성자Allforu 작성시간 26.06.12 대구는 이제 청년 유출이 더 가속화되고 고령화는 무섭게 공실은 더 많이 예상됩니다. 걱정되네요
-
작성자강가벤치 작성시간 26.06.12 대구 젊은이들은 일자리가 없으면 대부분 떠난다고 봐야합니다.
인구감소는 막을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