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26년도 엑스코 진로진학박람회

작성자마이녹실|작성시간26.06.11|조회수517 목록 댓글 0

7월에 엑스코에서 수시 진로진학 박람회 하는데요.

혹시 작년에 가 보신분 계실까요?

 

거기서 학교별 입학사정관이 일대일 생기부평가 상담도 해주시나요?

해주신다면 신청은 어떻게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