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도 엑스코 진로진학박람회 작성자마이녹실|작성시간26.06.11|조회수5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월에 엑스코에서 수시 진로진학 박람회 하는데요.혹시 작년에 가 보신분 계실까요? 거기서 학교별 입학사정관이 일대일 생기부평가 상담도 해주시나요?해주신다면 신청은 어떻게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