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의 전투기소음(냉무) 작성자레저보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1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범네까지 ㅠ과거에는 소음이 없었는데 왜 그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터필러 980 | 작성시간 26.06.12 보통 에어쇼 있으면 연습한다고 소음이 많이 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