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이놈의 전투기소음(냉무)

작성자레저보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153 목록 댓글 1

범네까지 ㅠ
과거에는 소음이 없었는데 왜 그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터필러 980 | 작성시간 26.06.12 보통 에어쇼 있으면 연습한다고 소음이 많이 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