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파동 수성포레스트 스위첸 실거주로 구매어떨까요?

작성자풍자야|작성시간26.06.13|조회수1,763 목록 댓글 15

아직 주변 인프라가  부족하여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태불량 | 작성시간 26.06.14 파동 가시려면 동네 1등 아파트가 좋지암ㅎ을까?
  • 작성자탐정 | 작성시간 26.06.14 언덕 보고 놀랐습니다.
  • 작성자rhdanjs | 작성시간 26.06.14 차라리 중동 추천!!
  • 작성자전기충격당함 | 작성시간 26.06.15 파동보다는 좀더위쪽동네가낫지않을까요.. 인프라도그렇구
  • 작성자우앙 | 작성시간 26.06.15 새아파트라서 들어가려는 거라면 다른 동네 추천해요. 너무 외곽이고 스위첸에서 초등도 멀고 중등도 갈 곳 없고요. 인프라만 문제가 아니라 학교도 문제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