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주변 인프라가 부족하여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태불량 작성시간 26.06.14 파동 가시려면 동네 1등 아파트가 좋지암ㅎ을까?
-
작성자탐정 작성시간 26.06.14 언덕 보고 놀랐습니다.
-
작성자rhdanjs 작성시간 26.06.14 차라리 중동 추천!!
-
작성자전기충격당함 작성시간 26.06.15 파동보다는 좀더위쪽동네가낫지않을까요.. 인프라도그렇구
-
작성자우앙 작성시간 26.06.15 새아파트라서 들어가려는 거라면 다른 동네 추천해요. 너무 외곽이고 스위첸에서 초등도 멀고 중등도 갈 곳 없고요. 인프라만 문제가 아니라 학교도 문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