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입문이고 예산이 얼마없는데 만촌태왕리더스 24평 실거주 어떤가요?
실거주이지만 오를여지도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몽자몽 작성시간 26.06.14 너무 구축이죠 가격 안오를거임
-
작성자성공하자 작성시간 26.06.14 이 아파트는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
작성자brue 작성시간 26.06.15 만네쪽은 초.중.고.학교배정이 그래서인지 상승이약해요
구축은 범어동만 오르는듯
범어동구축 알아보세요 -
작성자예삐맘마 작성시간 26.06.18 입주민입니다
가성비 좋다는 말이 맞구요
24평 잘 빠졌어요
근래 인테리어 하시는 분 많아 직접 가 보니 요즘은 더 예쁘게 공사를 하더군요
실거주 만족도가 높습니다
스터디카페도 있어 밤 늦게 까지 공부하는 학생들도 많구요
2작사 나가면 충분히 상승여력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