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만촌태왕리더스

작성자국수조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1,235 목록 댓글 4

수성구 입문이고 예산이 얼마없는데 만촌태왕리더스 24평 실거주 어떤가요?
실거주이지만 오를여지도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몽자몽 | 작성시간 26.06.14 너무 구축이죠 가격 안오를거임
  • 작성자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14 이 아파트는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 작성자brue | 작성시간 26.06.15 만네쪽은 초.중.고.학교배정이 그래서인지 상승이약해요
    구축은 범어동만 오르는듯
    범어동구축 알아보세요
  • 작성자예삐맘마 | 작성시간 26.06.18 입주민입니다
    가성비 좋다는 말이 맞구요
    24평 잘 빠졌어요
    근래 인테리어 하시는 분 많아 직접 가 보니 요즘은 더 예쁘게 공사를 하더군요
    실거주 만족도가 높습니다
    스터디카페도 있어 밤 늦게 까지 공부하는 학생들도 많구요
    2작사 나가면 충분히 상승여력 있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