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처분총회 끝나면 몇달뒤면 인가나고 내년초에는 이주하게 되겠네요~ 소유주분들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티 작성시간 26.06.14 우방하고 목련하고 같이 공사하면 좋겠어요
-
작성자하버마스 작성시간 26.06.14 청호로쪽도 분위기 달라지겠네요
-
작성자이번생에수성구 작성시간 26.06.14 8월 관처인가나고 내년1~2월 이주라 들었네요~
-
작성자알토란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윗 분 말씀처럼 진정한 고급주거타운 형성이네요! 아주 기대 됩니다^^
-
작성자비산동귀족님 작성시간 26.06.16 이야 황금 하고 목련..여긴 역시 되는군요....하긴...ㅡ여기가 안되면..대구 어디가 잘 되겠어요...미리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