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황금동 우방타운2차 재건축 관리처분총회 개최 [2026.06.18.]

작성자대구의미래ijl|작성시간26.06.14|조회수1,479 목록 댓글 7


관리처분총회 끝나면 몇달뒤면 인가나고 내년초에는 이주하게 되겠네요~ 소유주분들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티 | 작성시간 26.06.14 우방하고 목련하고 같이 공사하면 좋겠어요
  • 작성자하버마스 | 작성시간 26.06.14 청호로쪽도 분위기 달라지겠네요
  • 작성자이번생에수성구 | 작성시간 26.06.14 8월 관처인가나고 내년1~2월 이주라 들었네요~
  • 작성자알토란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윗 분 말씀처럼 진정한 고급주거타운 형성이네요! 아주 기대 됩니다^^
  • 작성자비산동귀족님 | 작성시간 26.06.16 이야 황금 하고 목련..여긴 역시 되는군요....하긴...ㅡ여기가 안되면..대구 어디가 잘 되겠어요...미리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