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범어 전세가려는데 호갱노노보니 세탁실 이렇게 되보이던데 저 선반이 다있는건가요??
그럼 타워형 세탁건조기 못 쓰는건가요?? 기존집에 타워형세탁건조기 쓰고있어 걱정이네요
기존 거주자분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힐스테이트범어 전세가려는데 호갱노노보니 세탁실 이렇게 되보이던데 저 선반이 다있는건가요??
그럼 타워형 세탁건조기 못 쓰는건가요?? 기존집에 타워형세탁건조기 쓰고있어 걱정이네요
기존 거주자분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