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힐스테이트범어 타워형 세탁건조기 못쓰나요??

작성자스트레스보호구역|작성시간26.06.14|조회수2,211 목록 댓글 6

힐스테이트범어 전세가려는데 호갱노노보니 세탁실 이렇게 되보이던데 저 선반이 다있는건가요??

그럼 타워형 세탁건조기 못 쓰는건가요?? 기존집에 타워형세탁건조기 쓰고있어 걱정이네요
기존 거주자분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양이야옹 | 작성시간 26.06.14 이사업체에서 떼주고 타워 설치해 주셨어요
    전세면 잘 보관해두면 됩니다
  • 작성자수성뷰 | 작성시간 26.06.14 많이 넓습니다. 타워 2개 넣어도 널널합니다
  • 작성자보증금 | 작성시간 26.06.15 떼기 쉽고 세탁기 타워로 설치후 선반 옆에 재설치
  • 작성자긴여행중. | 작성시간 26.06.15 셀프로 뗄수 있어요
  • 작성자나의 사랑 나의집을 위하여! | 작성시간 26.06.15 전동 사용 분해 하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