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범어 sk뷰 이사고민

작성자민앤목 러브|작성시간26.06.15|조회수2,816 목록 댓글 23

초등 고학년 맘이고, 

현재 만촌동 신축 국평에 거주중입니다.

 

아이가 커서 이제 동네학원보단 범어 학원가로 옮겨 

고등 졸업까진 범네 학원가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길어지고

워킹맘이라 픽드랍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도 못하고

그냥 도보로 다닐수있는곳으로 보고있는데, sk뷰가 위치상(47평 이사생각)으로 딱 좋더라구요

근데 너어어무 구축이라..

범힐 국평보단 방이 하나 더 필요해 sk뷰 47평 보고있습니다.

 

만촌동 신축아파트를 매매후  sk뷰 매매하고픈데

생각한 매매대금이상 나가는돈도 많고(양도세+취득세+리모델링)

과연 지금 옮기는게 맞는지. 너어어무 고민입니다.

 

내용을 조금 덧붙이자면, 꼭 매매를 고집하는건아니고 전세/전세 , 월세/월세도 생각합니다

아이가 학구열이 높아서 이사를 생각하는건  저어어얼대 아니고, 

어차피 타구 갈거 아님  만촌에서 살아도 범어 학원가로 보내야하고, 

추후 애가 도보로 학원 다니고, 애가 학원이 늦음 슬슬걸어가서 데리고오고

어른들도 편할것같고 ,중간에 학원 텀이 생김 집와서 밥먹고

중.고는 셔틀이 없는곳도많고, 오고가고 피로감을 줄이고싶고

주말 라이딩없이 학원걸어갈수있게 편의성을 생각해서(초/중/고가 결코 짧은시간이 아니므로)

서로 편하자고 옮기면 어떨까 싶어서 생각중인거에욥

근데 과연 학원가때문에 옮기는게 맞는지. 그게 약간 의문이 생기네요 스스로한테.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K33 | 작성시간 26.06.17 범어sk뷰 1단지는 47평 위주라 주차스트레스 없어 좋아요. 저도 태왕 아크로타워 범스크 마지막에 고민하다가 이쪽으로 왔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아이들 픽업은 지금도 여유되면 나가고 있지만 그래도 바쁠때 혼자 걸어올수 있는 학원 근처라는 메리트가 있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여행이좋아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범스크만한 입지 없다고 생각합니다 구축인데도 신축 버금가는 가격이에요 ~ 사실 2학기 되면 더 오를것같더라구요 얼죽 신축 외쳐도 내가 애키우고 학원 보내야하니 합리적으로 선택해야죠
  • 작성자꺄릉 | 작성시간 26.06.18 경동 근처 살다가 애들 커서 학원가쪽으로 나왔는데 참 잘 했다싶어요. 동도 다니는데 학교 가는 건 잠깐이지만 학원은 늦은밤과 주말도 가야하니 아이들이 너무나 만족스러워해요.
  • 작성자미쏘 | 작성시간 26.06.20 sk로 이사오고 라이딩이70퍼는 줄어들어서 좋네요 .. 입지는 범힐이랑 수성구탑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