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수성32구역 입주권

작성자마이녹실|작성시간26.06.16|조회수3,135 목록 댓글 20

한도아파트 1월달에 거래된 이후로 거래가 없네요.

만촌동은 대체로 거래가 없는거 같습니다.

하반기 되어야 거래가 좀 있을라나요?

 

네이버 매물로 나와 있는 한도아파트는 너무 비싼거 같기도 하고...

42평형 입주권이 15억에 나와 있던데,

분담금 대충하면 20억이 넘어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저보이 | 작성시간 26.06.16 급지로 보면 범떠는 1급지
    만촌 32는 1.5급지
  • 답댓글 작성자황칠이 | 작성시간 26.06.22 레저보이 이제는 대단지
    이런곳 나오기 쉽지 않네요
  • 작성자토지분석 | 작성시간 26.06.17 수성32구역 분양전후로 분위기 장난 아니겠네요~
  • 작성자goqusdmfh | 작성시간 26.06.17 우와 분담금 어마어마하네요,,,ㄷㄷㄷ
  • 작성자진정한 행복 | 작성시간 26.06.17 그동안 어떤일이 생길지도 모르고 너무기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