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아파트 1월달에 거래된 이후로 거래가 없네요.
만촌동은 대체로 거래가 없는거 같습니다.
하반기 되어야 거래가 좀 있을라나요?
네이버 매물로 나와 있는 한도아파트는 너무 비싼거 같기도 하고...
42평형 입주권이 15억에 나와 있던데,
분담금 대충하면 20억이 넘어가네요.
다음검색
한도아파트 1월달에 거래된 이후로 거래가 없네요.
만촌동은 대체로 거래가 없는거 같습니다.
하반기 되어야 거래가 좀 있을라나요?
네이버 매물로 나와 있는 한도아파트는 너무 비싼거 같기도 하고...
42평형 입주권이 15억에 나와 있던데,
분담금 대충하면 20억이 넘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