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4호선 가상모습

작성자두쫀쿠|작성시간26.06.16|조회수4,174 목록 댓글 47

AGT도 깔끔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킨러브 | 작성시간 26.06.17 4호선 빨리 공사시작하길~~
    이런저런 입대는 분들이
    너무 많네요

    그리고 진작에 의견 수렴해서
    공사계획을
    수정했음 될것을
    공사직전에 이러는건
    아니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20 222




  • 작성자더워요대구는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저게 만촌3동이었다면..
    다들 흉물이라고 물고뜯겼을듯...
  • 작성자희야날좀바라봐 | 작성시간 26.06.18 오 진짜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4호선 가즈아~~~
  • 작성자요오미 |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은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