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T도 깔끔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킨러브 작성시간 26.06.17 4호선 빨리 공사시작하길~~
이런저런 입대는 분들이
너무 많네요
그리고 진작에 의견 수렴해서
공사계획을
수정했음 될것을
공사직전에 이러는건
아니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wfzxqvtnk; 작성시간 26.06.20 222
-
작성자더워요대구는 작성시간 26.06.18 근데 저게 만촌3동이었다면..
다들 흉물이라고 물고뜯겼을듯... -
작성자희야날좀바라봐 작성시간 26.06.18 오 진짜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4호선 가즈아~~~
-
작성자요오미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