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범힐 주변 맛집 추천 부탁드려요.

작성자마이녹실|작성시간26.06.17|조회수803 목록 댓글 5

이 동네에 알게 모르게 맛집이 많다던데,

카페,빵집, 음식점 등등

모두 상관없으니 아시는 맛집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이 동네가 예전에는 골목골목 보습학원이 많았다는데,

지금은 음식점이 더 많은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집조아 | 작성시간 26.06.17 꼬가비 한번 가보세요. 갑오징어
  • 작성자qnwk | 작성시간 26.06.17 르리르 베이커리
  • 작성자lilaccc | 작성시간 26.06.19 꼬가비 옆 새로생긴 빵집‘윤영’
    빵 퀄러티 넘 좋아요
    동네에 프랑스서 갓 건너온듯한 빵들 먹을수 있어요
    재료도 좋고 자연발효라 속편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레이피플커피, 사운즈미니커피, 시공커피

    만복국수 윗집 새로생긴 스시집
    아소다이닝 - 저녁식사 겸 간단히 한잔
    안동생갈비
    범어한돈 감자탕
    방천소갈비, 화담온- 가성비 소고기집
    이가네 양꼬치- 양고기+ 그외 중화요리..
    위생만 눈감고 먹음 맛있어요

    곳간인심 반찬 - 매일 조금씩 다르게 나오고 집에서 한것같이 덜 자극적임
  • 작성자토스키 | 작성시간 26.06.19 전 매튜 베이커리 빵이 참 맛있었습니다. 윤영빵도 맛있구요
    중국요리로는 만만춘도 맛있어요
  • 작성자쥰잉 | 작성시간 26.06.23 르리르 진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