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네에 알게 모르게 맛집이 많다던데,
카페,빵집, 음식점 등등
모두 상관없으니 아시는 맛집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이 동네가 예전에는 골목골목 보습학원이 많았다는데,
지금은 음식점이 더 많은것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집조아 작성시간 26.06.17 꼬가비 한번 가보세요. 갑오징어
-
작성자qnwk 작성시간 26.06.17 르리르 베이커리
-
작성자lilaccc 작성시간 26.06.19 꼬가비 옆 새로생긴 빵집‘윤영’
빵 퀄러티 넘 좋아요
동네에 프랑스서 갓 건너온듯한 빵들 먹을수 있어요
재료도 좋고 자연발효라 속편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레이피플커피, 사운즈미니커피, 시공커피
만복국수 윗집 새로생긴 스시집
아소다이닝 - 저녁식사 겸 간단히 한잔
안동생갈비
범어한돈 감자탕
방천소갈비, 화담온- 가성비 소고기집
이가네 양꼬치- 양고기+ 그외 중화요리..
위생만 눈감고 먹음 맛있어요
곳간인심 반찬 - 매일 조금씩 다르게 나오고 집에서 한것같이 덜 자극적임
-
작성자토스키 작성시간 26.06.19 전 매튜 베이커리 빵이 참 맛있었습니다. 윤영빵도 맛있구요
중국요리로는 만만춘도 맛있어요 -
작성자쥰잉 작성시간 26.06.23 르리르 진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