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달성네거리 3호선 일부구간 모습입니다.
대충 예상컨대 모노레일과 AGT 레일 비교 할만한 사진 같아서 올려 봅니다.
AGT가 7.69m 라는데 저 정도 될꺼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mkwise 작성시간 26.06.18 4호선 도로 접한 주거지역은 갑갑하고 시끄러울 듯 하네요.
-
작성자wfzxqvtnk; 작성시간 26.06.18 운행중 화재 발생시,
모노레일은 피난할곳없어 거의다 죽음
AGT방식은 피난할곳있어 살아남음 -
답댓글 작성자가려옴이 작성시간 26.06.18 3호선 불난적없는데 불은어디던날수있고 소화기로 끄면 안될까요?
-
작성자wfzxqvtnk; 작성시간 26.06.18 홍시장 있었으면 벌써 착공했고 지금 공사중일건데요
올해 9월착공예정인데,
이제껏 뭐하다가 지금와서 딴소리?
시장 바뀔때마다 사업 엎어져서
천년만년 하세월~
4호선 엑스코선은 거의 무산 시킬려는듯
4호선 세월아 네월아 무산되면
5호선 6호선은 아마도 50년뒤쯤 개통될듯 하네요
광주전남은 통합으로 1년에 5조씩 4년간 총20조 예산 받아가는데
대구는 ? 4호선 하나조차도 다 된 밥에 재뿌리기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