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모노레일, AGT 상판 폭 비교 할만한 사진

작성자130A|작성시간26.06.17|조회수2,107 목록 댓글 21

중구 달성네거리 3호선 일부구간 모습입니다.

 

대충 예상컨대 모노레일과 AGT 레일 비교 할만한 사진 같아서 올려 봅니다.

 

AGT가 7.69m 라는데 저 정도 될꺼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mkwise | 작성시간 26.06.18 4호선 도로 접한 주거지역은 갑갑하고 시끄러울 듯 하네요.
  •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18 운행중 화재 발생시,
    모노레일은 피난할곳없어 거의다 죽음
    AGT방식은 피난할곳있어 살아남음
  • 답댓글 작성자가려옴이 | 작성시간 26.06.18 3호선 불난적없는데 불은어디던날수있고 소화기로 끄면 안될까요?
  •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18 홍시장 있었으면 벌써 착공했고 지금 공사중일건데요
    올해 9월착공예정인데,
    이제껏 뭐하다가 지금와서 딴소리?
    시장 바뀔때마다 사업 엎어져서
    천년만년 하세월~
    4호선 엑스코선은 거의 무산 시킬려는듯

    4호선 세월아 네월아 무산되면
    5호선 6호선은 아마도 50년뒤쯤 개통될듯 하네요

    광주전남은 통합으로 1년에 5조씩 4년간 총20조 예산 받아가는데
    대구는 ? 4호선 하나조차도 다 된 밥에 재뿌리기 ? ㅠ.ㅠ

  •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18 대구 4호선(엑스코선) AGT방식 설계도가

    현재 AGT방식으로 잘 운영중인
    인천2호선, 김해경전철보다
    상부폭이 더 좁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