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4호선 AGT 참조 이미지-수성구

작성자니케|작성시간26.06.17|조회수2,496 목록 댓글 25

 

출처 : https://www.eiass.g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뇽 | 작성시간 26.06.18 저런디자인으로 한다면 뭐 나쁘진않은데 과연 저렇게 될지 의문...;;;
  •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18 예정대로 9월, 4호선(엑스코선) 착공되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바람이불때 | 작성시간 26.06.19 cg가 실제와 다르게 되게 슬림 하게 나왓네요. 구조물도 문제지만 철제 철제 바퀴와 레일 의 마찰소음 진동이문제 입니다. 특히 진동은 선로 근처만가도 진동 느껴집니다. 모노레일 고무바퀴와는 비교가 될수없습니다
  • 작성자벨츠빌 | 작성시간 26.06.19 디자인 좋네요
  •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20
    통합 전남광주특별시는 매년5조 4년간 총20조 정부지원받고
    sk하이닉스도 전남광주에 공장건설 추진설 있는데...

    대구는...?
    홍시장 있었으면 벌써 착공했고 한창 공사중일텐데요
    올해 9월 착공 예정인데,
    이제껏 뭐하다가 이제와시 딴소리?
    시장 바뀔때마다 사업 엎어버리고
    그냥 4호선(엑스코선) 무산 시키려는듯~~
    다 된 밥에 재 뿌리네요

    모노레일 하려면 철도안전법 법 개정해야 하는데 국토부에서 반대함
    설사 법 개정한다고 해도 국회의원 과반이상 찬성해야 하는데
    과반이상인 여당에서
    야당출신인 대구시징이 법 개정 요청하면
    찬성 해 줄지 궁금하네요??

    대구와 광주 진짜 비교됩니다 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